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26 19:24 (금)

본문영역

새마을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회장 한민섭)가 지난 8일 우리마을사랑운동 수시교육을 했고, 12일에는 시군 전현직회장 간담회 및 3월 월례회의에 참석했다. 14일에는 43명이 기지시줄다리기축제 대줄꼬기 봉사에 참여했다.

 

당진시새마을부녀회(회장 김기택)가 지난 14일 시군 전현직 부녀회장 간담회 및 3월 월례회의에 참석했다.

 

새마을지도자 합덕읍협의회·부녀회(회장 이상준·김현희)가 지난 7일 총회를 열고 임원을 선출했고 올해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9일에는 소소리에서 새마을꽃동산 잡초 제거 및 꽃나무를 정비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악읍협의회·부녀회(회장 이수길·이상길)가 지난 11일 광명리에서 영농사업으로 감자를 식재하고, 반촌리에서 새마을꽃동산 정비작업을 했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종익·이혜경)가 성산리 하우스에서 백일홍·메리골드 꽃씨를 지난 8일 파종했다.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장용민·심재희)가 삼화리에서 영농사업(배추) 정비작업을 실시하고 통정리 하우스에서 메리골드 씨앗을 파종했다. 13일에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했다.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재일·김옥순)가 지난 7일 홀몸어르신 9가구에 밑반찬 전달 및 말벗봉사했고, 다음날 송전리 하우스에서 영농사업으로 감자를 쪼갰다. 14일에는 출포리에서 감자를 식재했다.

 

새마을지도자 면천면협의회·부녀회(회장 호선기·이영란)가 5개 단체 척사대회를 지난 8일 실시했고, 11일에는 3·10학생만세운동 재현행사에 일손을 도왔다. 

 

새마을지도자 순성면협의회·부녀회(회장 성주현·송지희)가 지난 7일 봉소리에서 감자밭을 정비했고, 다음날 봉소리와 옥호리에서 영농사업으로 감자를 식재하고 메리골프 2만 립을 파종했다.

 

새마을지도자 신평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인명식·김경숙)가 지난 7일 신흥리 새마을꽃동산을 정비했고, 다음날에는 신송리 하우스에서 꽃씨를 파종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최덕영·하만순)가 지난 12일 임원회의를 진행했고, 지난 14일 백석천 나무 파쇄 작업을 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이종수·장용자)가 월례회의를 지난 8일 열었고, 다음날에는 사기소동 옥수수밭 정비작업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장담순·한경남)가 대덕2통 하우스에서 메리골프를 지난 8일 파종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심남수·권오철)가 시곡동 하우스에서 지난 12일 메리골드와 천일홍 씨앗을 파종했다.

새마을지도자 정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제춘·김미경)가 지난 6일 영농사업으로 천의리 650평 규모 밭에서 감자를 식재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