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설상가-Photo & Coffee | 대표 이재원] “사진도 찍고 커피도 마시는 곳”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Photo & Coffee 대표 이재원

 

“당진에서 유일한 이미지사진 전문점이에요. 일반 사진관과 비슷한 듯 보이지만, 저희는 조금 색다른 공간이 마련돼 있답니다.”

화사한 진분홍색 간판 아래로 들어서면, 부드러운 원두커피 향과 함께 이재원(29)씨를 만날 수 있다. 좥Photo & Coffee좦 이재원 대표는 고a향 서산에서 7년 동안 사진관을 운영하다 지난 9월 당진에 분점을 냈다.

“원래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을 좋아해 누구든지 가게로 들어오기 편하게 늘 출입문을 열어놔요. 또한 원두커피를 무료로 대접하는 안락한 공간 속에서 손님들과 대화를 나누며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향기로운 커피 한 잔과 함께 즐거운 담소를 나누다보면 손님 마음은 편해지기 마련이다. 마음이 편하면 자연스러운 표정이 나오고 그만큼 좋은 사진이 나오는 법이라고 이 대표는 말했다.

“얼마 전에는 한 할아버지가 20년 된 사진 한 장을 가져오셨어요. 사진 속 주인공은 오래 전 사별한 할머니셨죠. 빛바랜 사진의 색을 보정하고 찢어진 부분도 수정해서 말끔히 복원해드렸어요. 할아버지가 어찌나 기뻐하시던지.”

이미지 사진뿐 아니라 사진복원, 반명함, 여권, 아기, 가족사진 등도 작업한다. 특히 ‘포토샵’으로 요즘 세대들이 원하는 부분을 알아서 수정해주는 일을 전문으로 한다고. 좥Photo & Coffee좦의 홈페이지(Pottl.cyworld.com)는 회원제로 운영되는 친목 공간이며 손님이 사진을 요청하면 파일을 올려주는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연락처:  358-3458

-위치: 이교다리 부근 은혜슈퍼 맞은편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