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뉴스
  • 입력 2008.10.13 00:00
  • 호수 731

[신설상가 - 황금한식뷔페 당진점 이종애 대표(사진 우측)] “4천원으로 행복을 만끽해보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님들이 가격에 상관없이 다양한 음식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요. 마음껏 식사 하실 수 있도록 짜지 않게 조리해 많이 드실 수 있죠.”

황금한식뷔페 당진점 이종애 대표는 신평에서 황금한식뷔페를 운영했다. 신평주민들의 호응이 좋아 가게를 친동생에게 맡기고 당진 시내권에 지점을 내게 됐다.

이 대표는 “제가 직접 요리하는 음식인 만큼 자신 있게 내놓을 수 있다”며 “가정집에서 먹는 음식처럼 어머니의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두가지 원칙을 가지고 한식뷔페를 운영하고 있다.

“첫째로 음식을 청결하게 정성 들여 조리하고 있어요. 둘째는 손님들이 편하게 식사하고 가실 수 있도록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죠.”

황금한식뷔페는 무엇보다 4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 대표는 “앞으로 가계 확장을 통해 3호점, 4호점 개장할 계획”이라며 “질과 양, 가격의 삼박자를 맞춰 손님들에게 제공 하겠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수익을 올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렵고 힘든 사람들을 위해 봉사활동에 힘쓰고 싶다”며 “개장한지 얼마 되지 않아 정신없이 바쁘지만 앞으로 봉사활동에도 참여할 계획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연락처:356-3455

●위치:설악웨딩타운-순성·터미널 방향 좌측 100m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