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뉴스
  • 입력 2008.07.21 00:00
  • 호수 720

[신설상가] “모발관리, 집에서도 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민경 헤어샵’ | 대표 이민경 씨

 “미용 일을 한지는 13년 정도 됐어요. 그 동안 당진의 미용실과 예식장에서 신부화장 등을 하며 미용에 관한 경험을 쌓아왔어요. 그동안 제 이름으로 된 가게를 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이제야 갖게 됐네요.”
 이민경 헤어샵의 이민경(33) 대표는 십여년 이상 미용실에서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의 미용실을 열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녀가 가게를 열면서 가장 중점을 두고 있는 부분은 바로 손님들에 대한 배려.
 “미용실에서 근무하면서 이렇게 하면 손님들이 더 좋아하시고 또 손님들이 원하는 건 이런 거구나 하는 걸 많이 느꼈어요. 제가 샵을 열면 그런 부분들을 보완해 가게를 열고자 했는데 이번에 이러한 부분을 많이 반영했습니다.”
 이 대표는 무엇보다 이민경 헤어샵이 손님들에게 편안한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어떻게 인테리어를 하면 손님들이 편하게 있다 가실 수 있을까, 쾌적한 공간이 될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손님들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는데 어떤지 모르겠네요.”
 이 대표는 아이들과 함께 온 어머니들이 마음 편히 머리를 손질할 수 있도록 아이들을 위한 공간을 별도로 매장 내에 마련했다. 또한 고객들이 집에서도 모발관리를 할 수 있도록 조언하고 있다고도 전했다.
 “고객님들이 집에서 모발을 관리할 수 있도록 홈헤어 방법에 대해 얘기해드리고 있어요. 홈헤어는 집에서 모발을 관리하는 것을 뜻하는데요, 머리를 하시고 어떻게 손질해야할지, 모발 상태에 따라 어떻게 관리해주어야 할지에 대해 설명해드립니다.”
 끝으로 이 대표는 “당진에서 인정받는 헤어샵이 되도록 노력을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연락처:356-0080  ·위치:당진읍 목화아파트 입구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